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잠은행 이말년 동생 결혼 이세화 직업

게임 크리에이터 통닭천사(이세화, 이말년 동생)와 우정잉이 서로를 견제하는 모습으로 ‘플레이 온 챌린지’의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듭니다. 이들은 시작부터 화끈한 입담과 전략가적 면모를 자랑하며 치열한 센터 경쟁을 펼친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입니다. 참고로 이말년 동생은 결혼을 했다네요

2019년 10월 10일 유튜브를 통해 국내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들과 손잡은 종합 장르 모바일 게임 대항전 ‘플레이 온 챌린지(Play on Challenge) - 다이아몬드 승급전’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답니다.

‘플레이 온 챌린지’는 국내 게임 신에서 상위 레벨을 자랑하는 10인의 크리에이터가 2개의 팀으로 나눠 모바일 게임 대항전을 펼치는 배틀 예능이랍니다. 10인의 크리에이터들이 ‘종합 모바일 게임’ 왕좌의 자리와 구글플레이 포인트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받기 위해 게임 혈전을 펼칠 예정이랍니다.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연륜의 팀 풍월량(풍월량, 침착맨, 옥냥이, 통닭천사)과 ‘순발력으로 똘똘뭉친’ 젊은 피의 팀 김재원(김재원, 김블루, 형독, 우정잉)이 첫 대결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각 팀의 통닭천사와 우정잉은 극과 극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답니다.